안녕하세요. 육아 블로거 나루입니다.이번 주는 비가 와서 갑자기 추워졌어요. 쌀쌀한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저와 아이는 이렇게 추운 날이 다가오면 건조한 피부이기 때문에 온몸이 푸석푸석해집니다.제 피부가 흔히 말하는 ‘뱀 피부’, 어린 선이라는 건성 습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이거 노란색이 그대로 비슷한 것 같아요. 가을부터 푸석푸석해져서 여름에 사용하던 로션은 아무리 해도 건조가 빠지지 않아요.
아무래도 보습이 부족한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궁정비책인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궁중비책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아이를 소중히 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궁중비책, 저도 말로만 들었는데 얼마 전까지는 한 번도 접할 기회가 없었습니다.궁·중·비·본은 왕실 원자피부 보양법에 따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아이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바로 우리 아이를 왕자님, 공주님처럼 아끼는 마음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얼마나 성심성의껏 만들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조사해보니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유아 스킨케어 부문’ 5년 연속 수상의 이력을 가진 궁중비책!2022 화해.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 베이비&임산부 로션부문 1위! 여리여리한 아기 피부를 위해 민감성 피부 대상 하이포 알레르제닉 테스트, 전성분 알레르겐 프리 인증, 영유아 피부 안전성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다양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고 검증된 제품들만 출시한다고 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뮨-조선 왕실의 목욕물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조선 왕실의 아기 목욕물에 어떤 것이 들어가는지 아시나요?복숭아나무/매화나무/뽕나무/ 회화나무/ 버드나무의 다섯 가지 귀한 원료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푸리뮨라인은 이들 원료의 최적 비율을 찾아 피부 보호, 보습,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아기 피부 장벽 강화
일반 성인 피부보다 어린이 피부가 30% 얇기 때문에 피부 장벽 보호가 굉장히 중요합니다.궁, 중, 비, 책만의 특허 성분인 Royal Oji Complex 로얄 오지 콤플렉스는 피부 자체에 건강한 힘을 부여하는 핵심 성분입니다.세라마이드, 아미노산, 폴리페놀이 듬뿍 들어있는 로얄오지 콤플렉스를 사용하여 연약한 아기들을 위해 피부 장벽 강화, 보습, 진정에 보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한 달간 사용한 후 보습효과 15.6%, 장벽개선효과 18.7%씩 향상되었다고 합니다.제가 선택한 로션도 이 ‘프리뮨’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이거든요.한 병에 35,000원이고 용량은 350ml라 겨울동안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 맑고 순한 로션으로 내 아이 피부를 지켜주는72시간 보습장벽 유지건조하기 때문에 아이 피부에 자주 덧바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겨울에는 생각나면 아이의 다리를 잡고 로션을 바르고 주물러 주더라고요. 분명 걸쭉한 로션을 듬뿍 발라줬는데 아이가 기면서 벽이나 매트에 바르고 내복에 아까운 로션 크림이 흡수돼 정작 아이 피부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는 이 허무한 상황……이 제품은 72시간 동안 다시 바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한 번만 발라도 다음날까지 사막 같았던 노란 피부가 다음날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신기해서 매일 아침 아이의 다리를 쓱 만져보게 됩니다. 아이들은 귀찮아하지만 잘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쳐이 제품은 72시간 동안 다시 바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한 번만 발라도 다음날까지 사막 같았던 노란 피부가 다음날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신기해서 매일 아침 아이의 다리를 쓱 만져보게 됩니다. 아이들은 귀찮아하지만 잘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쳐아이에게 바르기 전에 제가 먼저 테스트해 봤어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조금 짜서 발랐는데도 손등부터 실크처럼 부드럽게 잘 발라요.향도 정말 좋아서 계속 손등을 킁킁거리게 됐어요. 이거 향도 블로그에 올리면 좋겠는데… 말랑말랑한 아기를 연상시키는 그런 따뜻한 향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코튼의 향기라고 하기에는 플로라의 향기도 곁들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정확히 어떤 향인지 말하기 어렵네요) 사용 후기씻기 전에 이렇게 매트 위에 세팅을 해 놓고 목욕놀이를 즐깁니다.적당한 수건으로 물기만 닦아내고, 빠르게 이동~!!씻기 전에 이렇게 매트 위에 세팅을 해 놓고 목욕놀이를 즐깁니다.적당한 수건으로 물기만 닦아내고, 빠르게 이동~!!이 날따라 노란색이 혼자 발라보고 싶다고 해서 한번 해보라고 했더니 고사리 같은 손으로 조금씩 짜서 얼굴, 배, 다리에 열심히 바르고 있었어요!아이, 귀여워~ 이렇게 스스로 로션도 바를 수 있다니, 어른이 되었습니다. (이제 어른이 되었으니 독립해서…)제가 잘한다고 하니까 하이텐션인가봐요. 듬뿍 바르고 발에 열심히 로션 바르고 있는 노란색.아이가 아직 컨트롤을 못해서 많이 짰어요.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발 전체에 바를 수 있어요…거칠었던 한국의 노란색 다리가 반들반들하게 되는 중등은 다리에 남아있던 것들을 조금 덜어 발라준다~즐거운 목욕 후! 곧 사진처럼 흡수되기 때문에 내복을 입혀 놓아도 개운하지 않습니다.즐거운 목욕 후! 곧 사진처럼 흡수되기 때문에 내복을 입혀 놓아도 개운하지 않습니다.로션을 하나 바꿨을 뿐인데 아이의 피부가 매끈하게 잘 유지되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입니다.요즘 추위에 기모 안감 옷을 많이 입히잖아요. 또 기모가 아이 피부에 있던 수분감도 빼앗아 더 건조해지거나 악순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노란색처럼 뱀 피부이거나 건조해서 덧바르면서 보습해주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본 포스팅은 궁중비책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