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결재 취소 및 환불방법

이메일만 바꿔서 무료로 계속 쓸 수는 없어요.

넷플릭스는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 한 달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옛날에는 이메일 주소만 바꿔서 인증하면 훨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바뀌었죠?지금은 한 번이라도 가입한 이메일을 쓰거나 무료 이용을 사용한 기계를 사용하거나 무료 이용 시 등록한 신용카드에 가입하면 무료 이용이 언제든지 취소됩니다. 이 부분 때문에 원치 않는 결재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결제 취소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환불은 시청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제가 원하지 않았는데 결재된 상황이라면 당황하지 마세요. 취소와 환불이 가능해서요. 단, 환불을 위해서는 카드 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어떤 영상도 시청해서는 안됩니다. 이 점을 잘 알아야 합니다. 만약 카드결제가 이뤄진 후 상품을 이용하게 된다면 어쩔 수 없이 한 달은 이용해야 합니다.환불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센터 메뉴로 이동하셔서 실시간 채팅으로 취소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국어 넷플릭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12시간입니다. 실시간 채팅창에 들어가셔서 메일 아이디와 이름을 말씀드리고 환불 요청하시면 거의 즉시 환불됩니다.

저도 예전에 무료 이용하던 컴퓨터인 줄 모르고 사용했는데 갑자기 결제가 돼서 당황스러웠는데 서비스만 이용하지 않으면 환불이 바로 되거든요. 고객 응대도 빠르고 처리도 빨라서 만족했어요. 넷플릭스에서는 직접 카드 결제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꼭 고객센터에 가서 실시간 채팅으로 해결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