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돌이켜보면 잘한 일과 조금은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날들도 지나갑니다. 내년에는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자는 것도 항상 하잖아요. 버킷리스트라고 마음속으로도 써내려가고 싶은게 꼭 있는데 돈 모아야지! 는 항상 위치하고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세운 목표가 있다면 이루시길 바라며 오늘은 저의 간절함과 통하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알고 계시다면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는 제품일 것 같습니다.그리고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써주면 따뜻하게 해주기도 해서 많이 애용하지만 데일리로 언제든 잘 어울리거나 호불호는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특히 입문용 틈새 향수를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관련된 규모도 점차 커지고 있어 jomalone이나 딥 딕 등 명품에 대한 퍼퓸 시장은 점점 성별을 불문하고 특히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가심비를 아끼지 않고 저와는 조금 다르지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돼서 저도 쉽게 지나가다가 매장에 들어가서 시향을 해봤는데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가 마음에 들었어요.
남녀노소 취향도 크게 타지 않고 과일의 청량함이 바짝 다가오는데 흥을 돋우는 뽁이, 베리류는 산뽕나무 열매라고 합니다.야생 딸기인데 밝은 분위기로 시작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시간이 흐를수록 월계수 잎이 달콤함과 어우러져 신선하고 실로 가득한 숲을 걷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우디가 마감을 장식하여 안정감을 주지만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인 바디가 크게 변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변화합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생생하게 느껴지니 꽤 매력적이었어요. 인공적인 것을 제외한 상큼함이 무겁지 않아서 나이에도 크게 상관 없겠지만 십대들도 잘 어울릴 것 같고 단점을 굳이 찾기도 어렵고 평소 틈새 향수를 안 써보신 분들도 거부감 없이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단, 본 제품은 콜론이므로 지속력이 3시간 이내이므로 많이 뿌려야 합니다.
주변 친구들이 여기 거 쓰는데 바로 날아가 버렸어요. 다 그렇게 나온다는데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금액대도 있는 편이라 아쉬웠고 저한테 가치를 계산했을 때 확실히 포기하기 어려운 향인데 계속 산다는 걸 가정해서 그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그러다가 비슷한 게 없을까 하고 둘러보다가 912를 알게 되었는데요!
하나에 기본 몇 십만원 이상 하는 들어본 brand를 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를 넘어선 모든 면을 갖춘 곳입니다. 써온지 2년이 다 되어가지만 계속 사랑받아서 많은 분들께 선택받고 있습니다. 솔직히 어떤 거든 누가 좋아하든 저한테는 안 어울릴 수도 있고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맡아보는 게 최선인데 모든 걸 그렇게 하기는 어렵잖아요. 착향까지 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방문하는 것도 귀찮은 분에게는 일이 되어 버립니다만, 고퀄리티로 모여 있는 곳이라면 수고가 들지 않아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외에 40가지 이상의 종류가 있는데 들어가보면 친절하게 유지보수에 따라 계열별로 나뉘어져 있어요! 드물게 누구나 사용하지 않는 사적인 물건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다 들어봤고 연일 품절되는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인에게 알렸더니 필사적으로 찾던 단종 아이템도 있다고 합니다. 내 이미지가 표현될 수도 있는 물건인 만큼 뭐든지 사용할 수는 없잖아요.
아무리 싸도 싼 건 어쩔 수 없고 매일 뿌리면 저조차도 금방 알아차릴 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자연스럽게 정착하게 돼버렸어요. 처음 받았을 때는 똑같아서 놀랐고 당연히 100%는 어떤 일도 있을 수 없지만 이 정도 차이면 당연히 쿠일에 간다고 누구나 생각할 것 같아요. 포인트가 되는 지점과 잔향도 마찬가지여서 풍부한 향을 이렇게 표현했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많은 분들이 같은 판단을 하셨어요.
리피터는 당연한 절차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마법! 새로 생긴 업체가 아니라 오랫동안 계속 성장하고 있었어요. 그렇다는 건 나름의 이유가 있다는 건데 95% 이상의 싱크로율로 업체와 전문 조향사가 무수한 테스트를 거쳐서 GC데이터라는 이곳만의 기술을 이용해서 일반인들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비슷했고 그 결과를 위해서 엄청나게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싸다고 아무것도 쓸 수 없는 우리 마음을 제대로 잡은 거예요!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전에는 보통 오프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을 써왔지만 확실히 서사가 다르고 특별함이 다릅니다. 하나의 느낌을 가지고 있으면 단계적으로 펼쳐지는 연상이 신비롭고 질리지 않는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하나만 쓰다 보면 바꾸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게다가 예전에는 남성스러운 것은 강하고 진하면서도 스킨다운 것이라면 요즘은 중성적이고 젠더리스인데 트렌디하다는 것,
대중교통만 타도 아직 약간 찜질 냄새를 맡을 수 있는데 너무 진하면 부담스럽고 도움이 될 때도 있거든요. 꼭 유행을 따라가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에티켓으로도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저도 아버지께 선물했습니다. 아주 다양하고 어떤 것이 적합한지도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 쉽게 고를 수 있지만, 원플투로 이벤트가 적용되면 훨씬 다양한 구성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누구나 받았을 때 좋아하는 거니까 연말 모임에 잘 준비해보려고요!
912블랙 베리 앤드 베이 오드 향수40ml 912블랙 베리 앤드 베이 오드 향수40ml 30,000원 50,000원 배송비3,000원(35,000원 이상 구매의 경우 무료)메인의 향기 1+1 1+2상품명상품 수 가격 추가 구성 상품을 구입할 경우 선택하십시오.912쇼핑백 1,000원 912쇼핑 백*추가 옵션으로 구성된 제품은 모두 본 제품과 같은 제품입니다*TOTAL:0(0개)구입 카트 관심 제품 상품 정보 구매 정보 관련 상품 리뷰(4009)상품 문의(13)상품 결제 정보 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 때문에 카드 회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확…bit.ly
* 이 게시물은 광고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